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실시간 몰리는 경기순위

토토자료

축구 6월 19일 J-리그 일본 프로축구 분석자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1-07-02 19:06

본문

본문







◈ 산프레체 (리그 9위 / 패승무무패)

주중에 일왕배 일정을 치렀다. 교토 상대로 1-5 패배를 기록했다. 이전 리그 5경기에서 단 1패에 그쳤다.다만 이전 5번의 리그 홈 일정에서는 2무 3패로 부진하다. 홈 8경기를 치르는 동안 단 7득점에 그친 공격진 부진이 아쉽다. 부상으로 인한 전력 누수는 없다. 홈 이점을 안고 있는 이들이 적극적 운영을 시도한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모리시마-아사노’ 측면 조합 활용 빈도가 높다. 다만 부분 전술 완성도 개선 어려움, 공격진 전반의 결정력 저하로 득점 기대치는 낮다. 좁은 지역에 밀집할 상대 공략에 어려움을 겪을 일정이다. 이전 일정에서 실점 빈도가 높다. 측면 조합의 배후 공간 노출 빈도가 높으며, 이를 공략하는 상대 역습에 쉽게 위기를 맞이한다. 유사한 문제를 반복한다. 아라키(DF)를 중심으로 한 3백의 집중력 저하 역시 불안으로 꼽힌다.

◈ 가시와 (리그 17위 / 무무패패승)

고베(1-2, 패), 삿포로(1-2, 패) 상대로 연패를 기록했다. 도치기를 상대한 이전 경기 3-0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컵 대회 선전이 리그 일정에서 긍정적 영향을 미칠지에 초점이 맞춰진다. 이번 시즌 9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단 1승에 불과하다.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던 중앙 수비 자원 다카하시(DF)가 부상에서 복귀했다. 원정 부담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이전 일정에서 3백 활용 빈도를 늘리고 있으며, 이번 일정 역시 다르지 않다. ‘나카마-다카하시’ 측면 조합의 수비 안정감이 준수하기에 산프레체 공세에 효과적 대응이 가능하다. ‘크리스티아노-로드리고’ 1선 조합을 활용한 역습이 공격 전개 주를 이룬다. 다만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에사카(AMF)의 경기력 기복과 무게감이 완전히 떨어진 공격진 불안으로 득점 기대치가 낮다. 상대 수비진 배후 공략을 기대하기 어렵다.

■ 코멘트

무 or 핸디캡 패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핸디캡 패 / 언더(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산프레체가 홈 이점을 안고 공세를 취하지만, 공격 전개 중심인 측면의 경쟁력이 떨어진다. 가시와 역시 공격진 전반의 결정력 저하 문제를 지우지 못하고 있다. 공방 끝에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한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핸디캡 패(-1) 배팅이다.

◈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가시와 승

​[[U/O]] : 2.5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